파워볼분석기 예측프로그램 진짜인가? 알아보겠습니다.

파워볼분석기 예측기 파워볼프로그램 많이들 들어보셨을 겁니다. 그럼 엠지엠 프로그램 엠지엠 예측기 로투스프로그램 들어보셨습니까?

왜 유독 파워볼에 이런 것들이 많을까요?

이런 파워볼분석기 예측기 프로그램 유출픽등 달콤한 말들오 유혹하는 나쁜 사기꾼들이 상당히 많습니다.

이 말에 절대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.

파워볼은 동행복권에서 추첨을 통해 나오는 결과값이 조작이 존재하질 않습니다. 유출픽 조작 또한 할 수 없고

각종 파워볼분석기, 예측기 프로그램등은 사기입니다.

파워볼은 경우의 수가 너무나 많기 때문에 예측이라는 것이 존재할 수가 없고확률은 존재할 수 있습니다만 그것도 어느 날은 잘 맞추는 날이 있겠지만 50프로 이상 넘길 수가 없습니다.

50프로와 51프로의 차이 그 차이는 수치상으로는 단 1프로지만 승패로 따지면 확연히 나눠집니다. 분석기 예측기 프로그램의 통상 승률은 20~30% 지나지 않는다는 것이 업계 정설입니다.

20~30% 파워볼 분석기 예측프로그램….과연 쓸 필요가 있을까요?

더군다나 파워볼 분석기 예측프로그램 구매비용은 별도에 배팅에 대한 책임도 없는 그저 유명무실한 프로그램일 뿐 입니다.

내 생각과 내 손으로 하는 배팅에도 후회가 남는데 손해가 발생한다면 그 패배에 대한 쓴맛만 배가 될 것 입니다.

파워볼분석기 예측기 예측프로램 또는 유출픽까지 전부 믿어서는 안 됩니다.

유출픽 판매한다고 하면서 본인이 운영 중인 사이트에 입금을 하게 하고 사이트 안에서 파워볼이 아닌 사이트 자체내에서만 운영되는 게임으로 수익을

조작한 다음 조작된 수익금을 보여주고 환전할려면 일정 금액이상 입금해야 환전이 나온다는 둥 각종 핑계로 추가 입금을 요구합니다.

또는 이용중인 유저 사이트에 유저 돈을 입금하게 하고 대리 배팅으로 합니다. 마구잡이 실배팅으로 운 좋게 수익을 내면 그 수익에 대해 입금 요구를 할 것이고 손실나면

차단치고 도망가거나 하고 그것도 자신 없으면 사기칠 유저 두명을 구해 그 두 사이트 따로 따로 본인 돈을 입금하게 하고 그 두 사이트에 들어간 돈으로 서로 양방을 쳐서

한 쪽이 녹으면 녹는 쪽은 연락차단하고 한 쪽으로 쏠린 쪽은 유출픽으로 수익낸거마냥 얘기하고 돈을 뜯어 냅니다.

결국 사기꾼의 지능적인 행태에 놀아나는 것 밖에 되질 않습니다.

너무나도 당연한 얘기지만 왜 이런 것들 계속적으로 생기고 반복되는 것 일까요?

분석과 정보 없이 일관된 배팅을 하시는 분들이 많고 손실을 보기 때문에 작은 유혹에도 흔들리는 것 입니다.

기계를 믿지 마십시오. 로또 당첨자 10명중 9명은 본인 의지로 하시는 분들 자동을 한 적이 없는 분들입니다. 1등 되기도 힘든데 그 확률에 10분의 1의 확률입니다.

수익을 못 보신 분들은 차라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십시오.

더 이상 프로그램 구매비용을 추가로 지불하고 사용하는 그런 2중 소비는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